로고

고양시청소년재단 후기청소년의 꿈 도전 프로젝트 ‘이루어Dream’ 중간평가회 성황리 개최

김정화 | 기사입력 2020/11/10 [09:51]

고양시청소년재단 후기청소년의 꿈 도전 프로젝트 ‘이루어Dream’ 중간평가회 성황리 개최

김정화 | 입력 : 2020/11/10 [09:51]

▲ 고양시청소년재단 이루어Dream 중간평가회 사진     ©고양시

 

고양시청소년재단(이사장 이재준) 청소년진로센터는 11월7일(토) 후기청소년(대학생)들의 꿈을 위한 도전 「이루어Dream」 8개팀을 대상으로 백마역 청소년공간 플랜B에서 중간평가회를 진행했다. 팀별로 진행하는 프로젝트를 공유하면서 마지막까지 완성도를 높이며 서로를 응원하는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

 

특별히 이재준 고양시장도 1일 멘토로 참가하여 ‘도전하는 것에 대하여 너무 어렵게 생각하면 안 된다. 작은 것이라도 주저하지 않고 도전하고 실패해보고 성공해보는 경험을 하는 것이 결국에는 가장 큰 도움이 될 것이다.’ 라며 참여한 청소년들의 도전과 용기를 응원 해주었다.

 

온라인 1인 창작뮤지컬(김정전팀)김경륜 대표는 “자신이 좋아하는 일을 찾고 주저없이 도전하라, 도전을 두려워하지 않을 수 있도록 돕는 것이 어른의 일이다.”라는 멘토의 말이 감명 깊었다.’며 ‘이제 6개월간의 열정으로 도전했던 프로젝트가 결실을 맺는다고 생각하니 설렌다. 앞으로도 다양한 도전을 할 수 있는 기회가 많이 마련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고양시청소년진로센터는 프로젝트가 마지막까지 차질 없이 진행될 수 있도록 밀착 지원을 지속할 계획이며, 대학생들이 꿈을 찾아가는 도전기도 진로센터 유튜브 채널로 소개하고 있다.

 

이러한 꿈을 향한 도전의 결과는 11월 한 달 동안 청소년들이 준비한 뮤지컬, 전시회 등으로 발표되며, 12월 5일 최종평가를 통해 최우수팀이 선발될 예정이다.

 
많이 본 기사